'한국의 페블비치'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이사 허명호)는 오는 30일까지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워킹 골프 체험을 위한 트롤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리얼 골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파인비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인비치 36홀 패키지 및 54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사전 예약신청을 통해 수동 트롤리 혹은 AI 로봇 트롤리 중 한 가지 옵션을 선택해 워킹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총 라운드 일정 중 18홀만 워킹 골프로 체험하고 나머지 홀은 기존 전동카트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진짜 골퍼들을 위한 CC’라는 슬로건을 내건 파인비치는 제약 없이 골퍼만의 시간을 가지자는 취지에서 올해 3월부터 국내 10대 골프장 중 가장 먼저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골프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워킹 골프는 캐디 없이 즐기는 일명 셀프 라운드로 골퍼가 직접 골프백을 운반하며 걸어서 이동하는 새로운 골프 문화다.
‘노 캐디, 노 카트, 셀프 플레이’라는 프로그램 슬로건처럼 파인비치를 방문한 골퍼들은 개인용 트롤리 혹은 클럽 내 비치된 1인 수동 트롤리를 대여해 골퍼가 직접 골프백을 들고 이동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지난 7월부터는 한층 더 편리하게 골퍼들의 셀프플레이를 도와주는 AI 로봇 트롤리를 도입해 워킹 골프의 즐거움은 극대화하면서 캐디 없이 운영하는 경기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AI 로봇 트롤리는 첨단 IT 기술이 적용되어 자동으로 골퍼를 따라 움직이며, 장애물 발견 시 긴급 멈춤 기능으로 안전성도 확보했다. 카트에 장착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코스 정보, 스코어 등록 등 라운드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명호 파인비치 대표는 “진짜 골퍼들의 CC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골프라는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기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선제적으로 도입했고, 실제 골프장에서 이용해 본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이번에 더 많은 골퍼들이 워킹 골프를 체험할 수 있도록 리얼 골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100% 셀프 플레이를 원하는 역동적인 골퍼라면 수동 트롤리를, 더 편리한 셀프 플레이와 새로운 경험을 원한다면 AI 로봇 트롤리 체험을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파인비치는 전라남도 해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천혜의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진짜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라운드를 제공하며 특히 AI 로봇 트롤리를 이용해 아름다운 골프장의 자연을 만끽하고 골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는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진짜 골퍼들의 CC’로서 선진 골프문화를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구릉형 파인코스, 해안과 접한 비치코스, 이국적인 경관의 오시아노코스로 다양한 형태의 라운드를 제공하고 자연과 플레이를 오롯이 즐길 수 있는 워킹 골프 프로그램을 도입하며 선진 골프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앞으로 진심으로 골프를 즐기는 ‘진짜 골퍼들을 위한 CC’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골퍼들이 골프의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2024년까지 페어웨이를 최고급 벤트 그라스종으로 100% 치환해 세계적인 수준의 명품 코스를 선보이고 향후 로봇 캐디, 1인용 카트 등 다양한 혁신을 시도하며 글로벌 TOP 100 골프장으로 도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