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 수상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8.03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명호 대표이사(우측)

명품 골프장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이사 허명호)는 지난달 29일 서울무역전시관 세텍(SETEC)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12회 아시아로하스(ESG) 산업대전’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은 한국대학발명협회와 공동으로 그린 뉴딜 정책에 의한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경영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선도적인 기업을 발굴해 국가 ESG 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행사다.

올해로 12번째를 맞은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은 서울특별시, 국토교통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중소벤처기업부, 환경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특허청,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관광공사, 한국발명진흥회, 한국특허정보원, 공주대학교 후원으로 개최됐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지난 3월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클럽하우스와 골프 호텔의 42개 객실을 전면 리노베이션해 이번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에서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 아름다운 전남 해남의 자연 풍광과 명품 코스를 갖춘 골프장에 이어 새롭게 단장을 마친 파인비치의 클럽하우스는 천혜의 자연을 품은 조화로운 풍경을 바라보며 자연과 함께 휴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에서 그 가치와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전개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도 높은 평가를 받는 데 기여했다. 특히,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해남 지역 유소년 초등 골프부 및 지역 우수 프로를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골프장이 위치한 해남군민에게 지역민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역발전기금 기탁 및 지역 대상 후원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과의 상생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는 점에서도 공로를 인정받았다.

허명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대표는 “이번 아시아로하스 산업대전을 통해 파인비치 골프링크스가 추구해온 지역과의 상생 발전의 가치를 인정받고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ESG 경영을 강화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의 모습과 더불어 ‘진짜 골퍼들을 위한 CC’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골프의 본질적인 가치에 집중하는 파인비치만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전남 해남에 위치한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천혜의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골프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아름다운 골프장의 자연을 만끽하고 골프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는 워킹골프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등 ‘진짜 골퍼들의 CC’로서 선진 골프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