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골프링크스, 홍보 및 마케팅 강화...피알게이트와 전략제휴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홍보 및 마케팅 강화...피알게이트와 전략제휴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7.19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해남의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대표이사 허명호)가 홍보 및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이를 위해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지난 17일 글로벌 컨설팅 펌 한국 딜로이트 그룹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 피알게이트(PRGATE)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피알게이트와 함께 ‘진짜 골퍼들을 위한 CC’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골프의 본질적 가치에 집중한다’는 파인비치만의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피알게이트는 파인비치 골프링크스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및 IMC마케팅 업무를 전담한다.

파인비치 골프링크스는 전라남도 해남군에 위치한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골프장이다. 자연이 선사한 아름다운 코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아시아 퍼시픽 100대 코스’, ‘대한민국 10대 코스’로 선정되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골프장으로 인정받았다.

지난 3월 클럽하우스를 리노베이션하고 페어웨이 잔디를 최고급 벤트그라스로 교체하는 등 명문 프리미엄 골프장에 적합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 역시 세계적인 골프장으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적 투자의 일환이다.

허명호 파인비치 골프링크스 대표는 “파인비치가 한 단계 더 올라가 세계적인 골프 리조트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해야 한다는 점에서 브랜드 전문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 골퍼들에게 파인비치만의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며 글로벌 TOP 100 골프장으로 도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알게이트는 지난 1999년 설립된 후 23년 동안 국내는 물론 해외에 위치한 500개 이상 기업들을 대상으로 언론홍보 및 위기관리, IMC 마케팅, SNS 채널 운영, 디지털 광고, 프로모션, 영상기획 등 다양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온 커뮤니케이션 전문기업이다.

2022년 6월 세계적인 컨설팅 펌 딜로이트 그룹의 한국 법인인 한국 딜로이트 그룹과 합병하며 글로벌로 서비스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