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통산 15승 최나연, 박인비-김하늘-닉쿤 등과 함께 던롭 젝시오 앰버서더로 활동
프로 통산 15승 최나연, 박인비-김하늘-닉쿤 등과 함께 던롭 젝시오 앰버서더로 활동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7.19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가 18일 '골프여제' 박인비, 김하늘, 2PM 닉쿤에 이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최나연을 선정했다.

최나연은 한국프로골프(KLPGA)투어 6승과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9승을 올린 뒤 지난해 은퇴했다.

최근 최나연은 골프 유튜버로 활동하며 제2의 인생을 젝시오와 함께하게 됐다. 

던롭은 젝시오 브랜드 핵심 유저층인 엔조이어블(Enjoyable) 골퍼에게 젝시오를 잘 대변할 수 있는 아이콘으로 판단,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해 '제2의 골프 라이프'를 지원한다. 

최나연은 "박인비 선수가 오랫동안 사용중인 클럽이어서 평소에도 관심은 많았지만 선수 시절에는 딱히 도전해 볼 생각은 없었다"며 "하지만 젝시오가 편하고 좋은 클럽이라는 이미지는 머릿속에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원래 클럽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선수 시절에는 예민함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장점이었지만 은퇴 이후엔 단점으로 생각되었다"면서 "현재는 예전처럼 연습량이 많지 않으니 젝시오가 갖고 있는 편안함과 관용성이 제게는 매우 좋은 선택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최나연은 철친인 김하늘의 추천도 있고 해서 테스트하게 되었다.

최나연은 앞으로 박인비, 김하늘과 함께 젝시오 공식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박인비는 지난 4월 딸을 출산하고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젝시오는 고급스러움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골프를 지향한다. 편안한 스윙과 비거리, 상쾌한 타구음을 클럽 개발의 기본 철학으로 삼아 우리나라 골퍼에게 사랑받아온 대표 골프 용품 브랜드다. 그리고 ‘영리하게 위대하게’란 캐치프레이즈로 효율적이고 편안한 골프를 원하는 아마추어 골퍼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