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장마철 위한 ‘레인 컬렉션’ 출시
레노마골프, 장마철 위한 ‘레인 컬렉션’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7.15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여름 골프를 위한 23SS 레인 컬렉션을 선보인다.

‘레노마골프’의 레인 컬렉션 제품들은 방수와 스트레치 기능을 갖고 있어 여름 라운드 시 쾌적하면서 안정감 있는 스윙을 가능하도록 했다. 또 감각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은 어떠한 착장과 매치해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시켜 주며, 필드뿐 아니라 일상복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레인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아이템 중 ‘지퍼포인트 스윙점퍼’는 스트레치가 좋은 액션밴드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여주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후드가 내장되어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장마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우의 겸용 ‘체크패턴 레인원피스’는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풀집업 원피스이며, 편안한 스윙을 뽐낼 수 있도록 반팔로 디자인되었다. 또 허리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해 밑단 사이드 버튼 트임이 포인트가 된다.

비 소식이 잦은 여름 라운드에 필수 아이템인 ‘레인그립 장갑’은 우천 라운드 시 그립이 미끄러지는 기존 장갑들의 단점을 개선한 신소재를 사용해 밀착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흡습속건 기능은 물론 견고한 내구성, 스트레칭 기능을 더해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장마 시즌에 맞춰 선보인 이번 레인 컬렉션은 방수 기능의 바람막이와 원피스, 레인 장갑 등 골프와 일상에 최적화 된 레인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기능성과 패션을 두루 갖춘 레노마골프의 레인 아이템들을 착용하시고 산뜻하고 시원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