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브랜드샵 리뉴얼 오픈
가민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브랜드샵 리뉴얼 오픈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7.07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가민 브랜드샵(사진=가민코리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가민 브랜드샵(사진=가민코리아)

 

스마트 기기 전문기업 가민코리아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브랜드샵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19년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가민코리아의 7번째 브랜드샵으로 MZ세대 고객을 위해 매장 내부 공간을 보다 더 트렌디하게 조성했으며, 고객들이 보다 더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 경험을 강화했다.

리뉴얼된 매장에서는 최근에 출시된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프리미엄 골프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70(Approach S70)’ 시리즈, 아웃도어 GPS 스마트워치 ‘에픽스 프로(epix Pro)’ 시리즈와 ‘피닉스 7 프로(fenix 7 Pro)’ 시리즈,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는 러기드 GPS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X 솔라(Instinct 2X Solar)’, 러닝에 최적화된 ‘포러너 965(Forerunner 965)’와 ‘포러너 265’ 등 가민의 모든 라인업 제품을 직접 착용해 보고 매장 내 전문가에게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가민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닉스 7’ 시리즈와 ‘어프로치 S62/S42/Z82’를 구매하면 20% 할인을, ‘에픽스’를 구매하면 30%, ‘비보무브 3(vivomove 3)’ 시리즈를 구매하면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크 2세대(MARQ Gen 2)’ 시리즈를 구매하면 하이퍼아이스 진동 마사지롤러를 증정하며, ‘어프로치 R10’을 구매하면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한다. 해당 특별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7월 23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가민 브랜드샵은 이번 리뉴얼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비롯해 총 19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가민 브랜드샵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