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골프, 인천 클럽72에 피팅전문센터 ‘제스타임@클럽72’ 오픈
마제스티골프, 인천 클럽72에 피팅전문센터 ‘제스타임@클럽72’ 오픈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7.0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제스티골프(대표이사 김형엽)가 인천 중구 클럽72 골프클럽에 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전문 피팅 센터인 ‘제스타임@클럽72’를 오픈한다.

제스타임@클럽72는 전문 피터와의 상담을 통해 마제스티골프가 전개하고 있는 3가지(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전 모델 시타 경험이 가능하며, 본인에게 맞는 클럽을 찾아주는 피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마제스티골프는 럭셔리함을 강조한 마제스티와 퍼포먼스 중심의 제스타임,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퍼포먼스를 더한 마루망까지 다양한 소비자 층을 아우르는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제스타임@클럽72는 평소 제스타임 브랜드와 클럽 피팅에 관심이 많은 골퍼에게 적합한 공간이다. 400 야드가 넘는 전장을 자랑하는 클럽72의 드라이빙 레인지에서 자신의 비거리를 직접 확인하면서 시타가 가능하다. 또한 플라이트 스코프 런치 모니터를 통해 측정된 데이터를 토대로 자신의 스윙을 분석한 결과도 확인도 할 수 있다. 이런 통계로 전문 피터가 분석해 자신의 스윙에 맞는 모델과 샤프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운영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7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마제스티골프는 "그 동안 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특성상 다양한 클럽의 시타가 어려웠던 점이 있었지만, 이번에 오픈하는 제스타임@클럽72를 통해 다양한 모델을 체험하고 싶었던 소비자들의 니즈가 충족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제스타임 @클럽72에는 마제스티, 제스타임, 마루망 브랜드의 모든 클럽이 구비돼 있으며 전문 피터가 1 대 1 상담을 통해 고객에 맞는 최적의 클럽을 추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