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장 IT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는 야간 라운드 예약 집중 기간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7~8월, 야간 라운드를 즐기기 위한 회원들의 예약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골프장도 이에 발맞춰 야간 라운드를 줄줄이 오픈하고 있다. 스마트스코어 또한 더 많은 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야간 라운드 예약자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골퍼라면 누구나 원하는 필수 아이템으로 경품을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 내 3부 대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보이스캐디 T9 시계형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추가로 3부 예약자 중 10명을 추첨해 마제스티 마루망 골프볼을 전달한다.
스마트스코어는 인천 영종도의 클럽72, 경기도 이천의 비에이비스타, 충남 당진시의 파인스톤CC, 울산 울주군의 더골프, 전북 진안군의 써미트CC 등에서 특별 혜택을 마련됐다.
클럽72에서는 오후 4시~오후 7시 시간대를 추천한다. 가격대(11만 원~)도 합리적으로 책정돼 회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예약은 3주 전 스마트스코어를 통해 가능하다. 비에이비스타에서는 7월 5일, 9일, 11일, 19일,30일 등 요일 별 단독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월 31일까지로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 측은 “무더위가 지속되는 7-8월 많은 골퍼들이 선선한 저녁 시간대의 3부 라운드를 선호한다”며 “앞으로 스마트스코어에서 이런 올빼미 족을 위한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골프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