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뉴서울CC, 5인승 전동카트 19대 구매 공개입찰
[긴급]뉴서울CC, 5인승 전동카트 19대 구매 공개입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6.29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광주의 뉴서울컨트리클럽(36홀)이 5인승 전동카트 구매를 공개 입찰한다. 

규모는 5인승 전동카트(전자유도, 리튬배터리 내장) 19대 구매한다.

기초 금액은 3억1270만원(부가가치세 포함, 납품장소 하차도)이다. 납품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90일 이내다.

입찰 참가 자격은 다음과 같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견본품을 납품한 업체다.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본 사업과 관련이 있는 종목으로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다.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물품의 납품 및 지속적인 A/S가 가능한 업체다.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이 아닌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다. 
※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입찰참가자격 및 권리일체를 박탈한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다.

견본품 제출은 30일 오후 4시까지로 제품 품평회에 사용할 제품 5인승 전동카트(전자유도, 리튬배터리내장) 1대, 견본품 제출 확인서 2부(서식 13)다. 

입찰등록서류 및 제안서 제출은 7월 11일 오후 4시까지.

제출 장소는 뉴서울컨트리클럽 경영지원팀으로 직접 방문과 우편, 이메일은 안된다.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1)
- 입찰보증금 납부서(서식 2) 및 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5이상)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1부 (서식 3)
- 서약서(제반사항), 서약서 각 1부 (서식 4, 5)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1부
-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각 1부
-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1부
- 제안서 7부 및 파일저장 USB 1개 (제안업체 일반현황(서식 6), 제품 규격 정보(서식 7) 포함)
- 납품실적증명원(서식 8) 및 증빙서류
- 제품 무상A/S 약정서 및 리튬배터리 품질보증서 각 1부 (서식 9, 10)
- 입찰서 1부 (인감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 (서식 11) 
- 제안서 표지 제작 기준 1부(서식 12)
- 견본품 제출 확인서 2부(서식 13)
-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 제안서 제출은 7월 11일, 입찰서는 제안서 평가 당일 7월 12일 제출.
 ※ 입찰서류는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한 것이어야 하며, 마감일시를 반드시 준수.
 ※ 모든 서류는 원본을 원칙으로 하되,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에 인감 날인.

제안서 발표 및 평가(제품 품평회)는 7월 12일 오후 2시로 장소는 뉴서울컨트리클럽 3층 연회실 및 카트고다. 

제안서 발표순서는 입찰등록서류 접수순서의 역순으로 진행하고 제안사별 30분 이내 (발표+질문)다. 참가 인원은 업체별 2인 이내다. 

※ 제안서 및 입찰 관련 비용(견본품 포함) 일체 및 피해는 입찰참가자가 부담함
※ 별도의 내·외부 전문가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평가위원 일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고, 변경 시 입찰참가자에게 개별 통보함 

우선 협상 대상자는 7월 13일에 개별 통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