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경주 블루원리조트, 24일 워터파크 오픈
경북 경주 블루원리조트, 24일 워터파크 오픈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6.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장&레저 전문기업 블루원골프&리조트(대표이사 윤재연)이 한여름 휴가와 폭염 시즌에 맞춰 워터파크를 24일부터 오픈한다.

이른 더위에 엘니뇨 현상도 예상돼 올여름은 매우 덥고 습할 것으로 예보된 가운데 블루원리조트는 한여름 무더위와 휴가 기간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안심하며 즐거운 물놀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실내외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코로나가 해제되었으나 기본적인 방역지침을 준수해 실내외 20여개의 어트랙션을 포함한 놀이시설을 완전 개방한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물놀이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입장객을 요일 및 기간(성수기, 비성수기)별로 적절하게 통제한다.  

호국보훈의 달인 오는 30일까지는 국가유공자 및 유족은 무료입장, 동반자 3인에게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대학생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고객들의 신속한 입장과 편한 휴식을 위해 구명조끼, 점심 제공, 어트랙션 체험이 포함된 합리적인 가격의 올인클루시브 입장권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스마트 예약제로 판매한다.

날짜와 요일별로 가격이 달라지며 워터파크 안에서 사용하는 블루코인과 카바나, 텐트 사전 예약도 가능하고, 조기 예약 시 더 많은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홈이지를 통해 혼잡도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재공한다.

예약 고객은 당일 입구에서 등록(QR코드/인증 전화) 후 대기시간 없이 바로 입장한다. 

입장권에 포함된 점심 제공은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파도풀장 옆 야외 카페테리아(브로하우스)와 1층의 블루스카이, 지하층 팜스프링 세 곳에서 준비된다. 어묵우동, 소 불고기덮밥, 제육덮밥, 짜장면&탕수육, 햄스팸마요덮밥, 카레라이스 등 6가지 메뉴 중 선택할 수 있다. 7월 15일부터는 더 브리즈패키지로 룩스타워 6층의 브런치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오전 9~12시). 물놀이의 출출함을 달래줄 치킨 가라아케, 감자튀김, 치즈 스낵 등의 간식 메뉴는 별도로 운영된다. 

블루원은 경기도 용인, 경북 상주, 경북 경주시 디아너스CC와 24홀 신개념 골프장 루나엑스 등 4개 골프장과 콘도, 룩스타워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