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골프리조트, 클럽하우스 새단장하고 5월 패밀리골프대회 개최 
장수골프리조트, 클럽하우스 새단장하고 5월 패밀리골프대회 개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4.27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골프리조트 클럽하우스 새단장 완료, 4월 오픈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골프대회 5월30일 개최 

전북 장수군의 명품 골프장 장수골프리조트(대표이사 이용규)가 클럽하우스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번 새단장 기념 행사로 온라인 백일장 이벤트와 시설 이용 후기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30일에는 장수골프리조트 패밀리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가족적이고 친숙한 골프 문화를 만들기위해 기획됐다. 작년 5월 가정의 달 행사로 처음 시작한 패밀리 골프대회는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감과 참여도로 인해 지난 10월에 두 번째 패밀리 골프대회를 개최한데 이어 올해로 3번째 행사이다. 

대회 참가 자격은 직계가족 또는 부부, 형제, 자매 등 2인 1팀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대회방식은 스크램블 방식으로 진행한다. 직계가족 외 장인-사위, 장모-사위 팀의 관심도 높아짐에 따라 이번 대회 또한 다양한 구성원의 참여가 기대된다.

스크램블 방식이란 1팀의 2인이 각각 본인의 볼로 플레이하게 되며 티 샷부터 그린플레이까지 2인의 볼 위치 중 가장 좋은 위치에서 6인치(약 15cm) 이내에 볼을 플레이스한 후 플레이하는 경기 방식이다.

두 사람이 하나의 스코어를 기록하게 되며 서로의 실수를 만회할 수 있는 경기 방식으로 평소 기록보다 더 좋은 스코어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76팀, 152명의 아마추어 가족 골퍼들이 18홀 스트로크 합산으로 순위를 결정하여 그린피무료 이용권, 식사권, 골프용품 등 푸짐한 상품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패밀리골프대회 참가 신청은 5월1일부터 시작하여 선착순 접수 마감한다. 

홈페이지에 장수군의 숙박 안내 ‘장수 힐링스테이’ 와  맛집 안내 ‘장수 미식로드‘를 소개하고 있어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장수군 홍보와 지역 경제 발전 및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해 장수골프리조트를 찾은 골퍼들은 8만명이 넘고 1박2일 패키지 이용객은 2만5000명 이상으로 숙박, 음식점 등 지역 상권에도 큰 보탬과 활력소가 되고 있다. 

18홀 대중제 골프장인 장수CC는 전장 7194야드의 긴 전장과 넓은 페어웨이를 자랑한다. 또한, 해발 500m 고지에 자리 잡아 여름에 특히 시원하며 오르막 내리막의 변화무쌍한 레이아웃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의 도전욕을 자극하고 있다. 

장수골프리조트는 1층 로비, 프론트, 남녀 락커룸 및 샤워실, 레스토랑, 플레이어스 라운지 등 대대적인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1층 로비와 프론트는 고급 호텔 로비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샤워실은 운동 후 지친 고객들의 피로를 풀 수 있도록 개별 샤워룸과 온천탕을 설치했다. 라운드 대기 고객들에게도 탁트인 개방감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플레이어스 라운지를 마련했다. 레스토랑은 단체 고객들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룸 4개를 설치해 이용객의 만족도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