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마스터스인터내셔널, '가볍게, 더 멀리' 온오프 레이디 클럽 출시
[NEW EQ]마스터스인터내셔널, '가볍게, 더 멀리' 온오프 레이디 클럽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4.11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온오프 레이디 클럽(사진=마스터스인터내셔널)

 

프리미엄 골프 시장을 선도해온 ㈜마스터스인터내셔널이 '가볍게, 더 멀리 보낸다'는 콘셉트로 개발한 '2023 온오프 레이디' 클럽을 출시했다.

2년 만에 내놓은 신제품 2023 온오프 레이디는 온오프만의 파워트렌치 기술로 페이스 반발력을 높여 비거리를 더 늘렸고, 드라이버부터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 퍼터 등 풀세트로 구성했다.

드라이버는 새로운 페이스 이면구조를 통해 토우와 힐 부분의 반발력을 증대시켜 관용성도 증대시켰다. 아이언은 대부분 여성 골퍼들이 페이스 하단에 타점이 형성되는 경우가 많아 고비중 텅스텐을 솔 부분에 배치한 저 중심 설계를 통해 볼을 쉽게 띄울 수 있게 제작했다.

게다가 가볍고 편하게 스윙하기 원하는 골퍼를 대상으로 L플렉스 샤프트, 힘있고 숙련된 여성 골퍼를 위한 A플렉스 샤프트를 함께 출시해 각각의 샤프트 성능을 확실하게 차별화했다.

2023 온오프 레이디는 여성 골프클럽 시장에서 더 젊고, 개성 있는 골퍼들을 위한 컬러커스텀 서비스도 진행한다. 헤드뱃지 3색(퍼플,블루,핑크), 샤프트 5색(퍼플,화이트,블루,핑크,그레이), 그립 4색(퍼플,핑크,블루,그레이)의 다양한 컬러옵션으로 나만의 클럽을 완성 할 수 있다.

※EQ=Equipment(장비, 용품)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