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조이, 더욱 착화감 뛰어난 신제품 '하이퍼 플렉스' 골프화 출시
풋조이, 더욱 착화감 뛰어난 신제품 '하이퍼 플렉스' 골프화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3.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골프화 FJ(풋조이)가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HYPERFLEX)’ 골프화를 출시한다.

2015년에 처음 선보인 하이퍼플렉스는 2년마다 업그레이드 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골퍼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오직 골프화의 퍼포먼스만을 생각하며 설계한 이번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 또한 파워풀한 스윙과 최상의 반발력을 선사하며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2023년형 ‘하이퍼플렉스’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하이퍼플렉스 코어(Core)와 코어 버전에서 카본 플레이트가 추가된 △하이퍼플렉스 카본(Carbon) 총 2가지 버전으로 국내 출시된다.

이번 신제품에는 기존에 한 개의 중창으로만 구성되어 있던 골프화 바닥(폼) 부분이 이중 밀도의 중창으로 설계되어 더욱 편안한 착화감과 탄탄한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한, 골프화만을 위해 제작된 옵티플렉스 아웃솔(OptiFlex™)이 삽입돼 스윙 시 발의 뒤틀림을 최소화하고 견고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하이퍼플렉스’ 시리즈 4가진 특징은 다음과 같다. 
■하이퍼 핏(HYPER FIT) - 이번 ‘하이퍼플렉스’에서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포인트 컬러가 가미된 트렌디한 디자인이다. 특히, 발등과 발 양옆을 둘러싼 골프화의 어퍼(Upper) 부분은 발등을 덮는 래핑(Wrapping)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는 물론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어 안정감을 선사하며, 방수기능까지 적용돼 디자인과 기능성 두 가지를 모두 겸비했다.
■하이퍼 컴포트(HYPER COMFORT) – 힐 부분에는 뒤꿈치가 편할 수 있도록 편안한 쿠셔닝 폼이 적용하고, 발목 부분은
몰딩 니트 소재를 사용해 양말처럼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앞코 부분에는 내구성과 통기
성이 우수한 엔지니어 메쉬 소재에, 코팅을 더해 흙이나 잔디가 묻어도 손쉽게 얼룩이 지워진다.
■하이퍼 콘트롤(HYPER CONTROL) – FJ만의 부드러운 쿠셔닝 기술을 적용해 필드 위 걷거나 스윙하는 모든 모션에 골퍼
가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FTF™(Fine Tuned Foam) 미드솔에 스트라토 폼(Stratofoam) 쿠션
기능을 결합해 발의 에너지를 덜 쓰게 하여 피로도를 낮춰주고 발의 움직임을 서포트 해준다.
■하이퍼 파워(HYPER POWER) – 여기에, 하이퍼플렉스 카본 버전에는 투어에서 입증된 TPU 파워 플레이트(Power Plate)가 솔에 추가적으로 장착되어 전체적인
발의 균형을 맞춰주고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해 골프화의 내측과 외측을 받쳐줘 경사가 심한 코스와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스윙을 돕는다.

FJ가 2023년형 신제품 ‘하이퍼플렉스 HYPERFLEX’ 골프화 런칭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FJ 브랜드 스토어 도산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