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볼,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출시...일부 수익금, 굿네이버스에 기부
젝시오 볼,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출시...일부 수익금, 굿네이버스에 기부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3.14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의 젝시오(XXIO)는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 2023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 골퍼들의 니즈를 반영한 트렌디한 패키지 디자인과 구성으로 한국에서만 판매된다. 프리미엄화이트 패키지와 핑크, 라임옐로우, 오렌지의 3컬러 혼합 패키지로 선물로 용이한 골프볼 6구 스페셜 구성이다.

젝시오 클럽과 최대의 비거리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젝시오 골프볼의 한정판 기프트 패키지를 통해 퍼포먼스를 넘어 골프를 즐기는 사람에게 줄 선물을 고르기 힘들어 항상 고민이 많았던 소비자들에게 생일, 생애 첫 라운드, 홀인원 등 기념일 선물로 의미 있는 선택지가 될 것이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한다.. 

젝시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공식 입점을 기념해, 젝시오 앰버서더인 이성경이 픽(Pick)한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과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젝시오 리바운드 드라이브 골프볼’의 2023 한정판 스페셜 기프트 패키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접속 후, ‘젝시오볼’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젝시오 골프볼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굿네이버스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되며, 기부를 통해 고객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