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투어 프로 임희정,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와 서브 후원 계약
KLPGA투어 프로 임희정,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프롬바이오와 서브 후원 계약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3.03.08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기대주 임희정(23·두산건설)이 8일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프롬바이오(대표이사 심태진)와 서브 후원 계약을 했다.

2018년 KLPGA에 입회한 임희정은 통산 5승을 달성한 톱랭커다. 지난해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는 역대 최소타 신기록을 세우며 우승하기도 했다. 또한, KLPGA투어 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인기상을 받는 등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롬바이오는 임희정이 지금까지 보여준 퍼포먼스와 앞으로의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보고 후원을 결정했다. 이외에도 골프는 관절 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 운동인 만큼 임선수가 부상 없이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등 건강기능식품도 함께 지원할 계획이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임선수는 11개월 동안 좌측 카라에 프롬바이오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입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한, 임희정의 경기 활동 관련 자료는 프롬바이오 홍보, 마케팅에 활용해 기업 이미지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현재 프롬바이오는 임희정 선수 외에도 KPGA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염서현을 지난해부터 후원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이사는 “KLPGA를 대표하는 임희정 선수와의 후원 협약을 진행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임선수의 경기력 향상과 더 나아가 골프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프롬바이오는 보스웰리아 추출물, 매스틱 검, 아프리카망고 종자추출물, 크릴오일 등 개별 인정형 기능성 원료를 보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현재 간 건강, 체지방감소, 수면 건강 등의 소재 개발 연구를 진행하고 있으며, 화장품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