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탐, 보스골프(BOSS GOLF) 신세계와 현대백화점에 매장 오픈
아이엠탐, 보스골프(BOSS GOLF) 신세계와 현대백화점에 매장 오픈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3.02.23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엠탐(회장 신재호)에서 2023 S/S시즌을 시작으로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보스골프(BOSS GOLF)’를 정식 론칭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시장을 선도하는 휴고 보스(HUGO BOSS)의 아시아 라이선스 파트너인 주식회사 아이엠탐에서 디자인 및 기획 생산한 보스골프의 첫 시즌을 선보이는 셈이다.

최근 몇 년간 국내 골프 마켓에 MZ세대가 새로운 모멘텀을 불러일으켰고, 보스골프는 이들을 타겟으로 보다 영하고 트렌디한 프리미엄 골프웨어를 선보일 계획이다. 보스의 카멜, 화이트, 블랙의 시그니처 세 가지 컬러와 삼색 아이코닉 스트라이프를 주력으로 활용해 정제되고 고급스러운 무드의 골프웨어 룩을 완성했다.

보스골프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가능한 하이브리드 컨셉의 어패럴과 악세서리들을 제안한다. 스타일면에서 여성은 크롭 상의와 하이 웨이스트 하의 등 트렌디한 핏을 구성하였고 남성의 경우 카고, 조거 스타일의 루즈한 핏으로 기존 골프 웨어들과 차별화하고 있다. 

보스골프는 아이엠탐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향후 5년안에 일본, 중국을 포함 아시아 전역으로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보스골프의 유통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이엔드 골프 전문관에에 이어 오는 27일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오픈한다. 이어 3월초부터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센텀시티점, 더현대서울에 연이어 오픈하는 등 연내 전국 주요 백화점에 10여개의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