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파이골프’와 홀인원 이벤트 2023년까지 진행
XGOLF, ‘파이골프’와 홀인원 이벤트 2023년까지 진행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11.30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골프 부킹 플랫폼 XGOLF(대표 조성준)가 ‘파이골프’와 함께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부터 XGOLF와 협업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 ‘파이골프’는 스크린골프 홈 시뮬레이터 제품이다. 스마트 골프용품으로 주목받으며, 올해 7월 대만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젝젝(ZECZEC)’에서 성공적으로 펀딩을 종료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XGOLF 회원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XGOLF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골프장을 예약 후, 해당일자에 라운드를 진행한다. 라운드 중 홀인원 달성 시, 홀인원 증서를 발급받은 후 파이골프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접속하여 홀인원 증서 인증 게시물을 만들면 참여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는 2023년 12월 말일까지 진행되며 홀인원 증서 인증을 완료한 참여자 중 선착순 3,00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파이골프 패키지를 증정한다.

파이골프는 어디서든 손쉽게 설치해 스윙 연습이 가능하며, 전용 어플을 통해 스윙분석부터 미니게임까지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전용채 외 개인 골프채에도 센서를 부착해 이용할 수 있다.

XGOLF 관계자는 ”홀인원은 골퍼들이 모두 꿈꾸는 이벤트로, 뜻깊은 날을 함께 기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 XGOLF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당사 회원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