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한정판 간지볼 출시...연말연시 선물에 적격
던롭스포츠코리아, 한정판 간지볼 출시...연말연시 선물에 적격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22.11.1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딱 한번만 만나볼 수 있는 골프볼이 나온다. 바로 12간지 볼이다. 연말연시 선물용으로 딱이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토탈 브랜드 젝시오(XXIO)는 2023년을 앞두고 한정판 젝시오 프리미엄 2023 간지(干支)볼을 출시한다.

젝시오 프리미엄 2023 간지볼은 고반발 퍼포먼스에 프리미엄 가치를 더한 ‘젝시오 프리미엄’ 골프볼에 ‘행복한 길조’를 뜻하는 토끼 일러스트를 그려 넣어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의 기운을 전한다.

강인한 뒷발로 장애물을 뛰어넘는 토끼의 모습처럼 팬데믹과 초인플레이션 등 어려움을 힘차게 극복하고 새해에는 행복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는 큰 의미도 담고 있다. 

간지는 띠를 말하는 것으로 사람이 태어난 해의 지지(地支)를 동물 이름으로 상징한다. 띠는 모두 12개로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잔나비띠, 닭띠, 개띠, 돼지띠 등이다.  

간지(干支)를 모티브로 매년 11월께 출시되는 젝시오 간지볼은 2001년 뱀 간지볼을 시작으로 20년 이상 시리즈로 이어져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단아한 빛의 화이트와 로열 골드 컬러의 조합을 기본으로 토끼 일러스트를 넣어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조한 골프볼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골퍼에게 최고의 선물이다.

이번 제품은 2종류로 기존의 12구(DZ) 패키지와 함께 골프볼 4구와 토끼 마커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한정판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토끼의 해를 맞는 가족, 친구, 고객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새해 인사를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젝시오 2023 간지볼의 판매 수익의 일부는 던롭과 굿네이버스가 함께 하는 '착한 소비 굿바이 (GOOD-BUY)' 캠페인 지정 제품으로 굿네이버스 통해 빈곤, 질병, 학대 등 소외 아동의 복지 개선을 위해 기부된다. 경기 침체 속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기부를 통해 고객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