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스크린 골프 최고수는 누구?
테일러메이드 스크린 골프 최고수는 누구?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11.01 2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린 골프 최강자는 누가 될까?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스크린골프 챌린지 시즌 2’가 막을 올린다. 골프존과 함께 하는 이번 대회는 이정웅, 유현주의 실시간 라이브 매치로 더욱더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번 대회는 두 차례 예선 후 본선이 이어진다. 대회 방식은 매우 흥미롭다. 골프존 회원으로 테일러메이드 용품을 사용하는 만 20세 이상 아마추어 남녀 골퍼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단, GTOUR를 포함한 각종 프로골퍼 자격증 소지자는 시상에서 제외된다. 투비전 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가 설치된 전국의 골프존 스크린에서 참가 가능하다. 대회 코스는 배틀존 룸 넘버 3346(사우스스프링스CC)이다.
 
예선 1차는 오는 11월 14일 오후7시 이정웅(팀 테일러메이드), 2차는 11월 21일 오후 7시 유현주가 나선다. 참가자는 두 선수와 네트워크 플레이로 기량을 겨루게 된다.

대회 결과에 따라 예선 1차, 2차에서 남자 20명씩, 여자 10명씩 선발해서 총 60명에게 본선 진출권을 부여한다. 또 남녀 각각 1위는 스텔스 드라이버, 2위는 스텔스 우드, 3위는 스텔스 레스큐 유틸리티, 4~30위는 투어 리스폰스 스트라이프 볼 1더즌을 시상한다.

또한, 각 예선 회차 별 70명을 추첨, 테일러메이드 모자와 티 박스를 증정한다.
 
결선 대회는 오는 12월 9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진행된다. 예선을 통과한 60명의 골퍼가 출전하며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한다. 참가자에게는 모자, 장갑, 골프볼 한 더즌, 항공커버 등 선물을 준다.
 
상위권 입상자에게는 더욱더 푸짐한 선물이 기다린다. 남녀 각각 1위에게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풀 세트와 투어백, 트로피를 준다. 2위는 스텔스 세트(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레스큐 유틸리티)와 투어 백, 3위는 스텔스 세트가 주어진다. 또 최초 홀인원 플레이어에게는 P790 아이언 1세트가 지급된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인스타그램에서는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회 진행을 알리는 ‘소문내기’, 유현주, 이정웅 프로에게 궁금한 내용을 댓글로 남기는 댓글 이벤트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