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보이스캐디, 파워풀한 측정 성능에 OLED 탑재한 L6 출시
[NEW EQ]보이스캐디, 파워풀한 측정 성능에 OLED 탑재한 L6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8.24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L6.(사진=보이스캐디)

 

[골프경제신문]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가 OLED를 탑재한 보급형 레이저거리측정기 ‘보이스캐디 L6’를 출시했다.

보이스캐디 L6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L시리즈 제품들이 가진 파워풀한 성능에 OLED를 더해 시인성을 확보했다는 점이다. 레드 컬러 OLED를 사용해 야간 라운드나 햇빛이 강한 주간 라운드에서 배경 색상과 명확히 구분되기 때문에 측정값을 쉽고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L6에서는 L시리즈 최초로 핀 트레이서 기능과 스팟 측정 기능을 탑재하여 더욱 정확하고 빠르게 거리를 확인할 수 있다. 핀트레이서 기능은 핀 주변을 스캔할 때 측정된 물체 중 가장 가까운 핀을 인식하는 기능이다. 이에 손떨림 혹은 핀 뒤에 존재하는 장애물로 인해 핀 주위의 나무 혹은 다른 물체가 인식되더라도 더 가까운 핀을 인식함으로써 정확한 거리를 안내한다. 또한 스팟 측정 기능을 통해 0.1초대로 빠르게 거리를 안내함으로서 목표물까지 쉽게 조준할 수 있다.

L6는 견고한 바디와 강력한 내구성,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적화된 그립감을 제공한다. 강한 바디와 강력한 내구성을 통해 외부 충격에도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 안전 등급 CLASS 1M을 취득하여 인체에 무해함과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L시리즈는 파워풀한 측정성능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10년간 큰 인기를 끌어온 보이스캐디의 스테디셀러다. 특히 L6는 OLED와 함께 정확하고 빠른 측정이 가능한 핀트레이서, 스팟 측정 기능까지 탑재해  지금까지 출시됐던 L시리즈 제품 중 가장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