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어패럴,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PXG어패럴, 가을/겨울 신상품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8.04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브랜드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2022 F/W 시즌 제품을 오는 출시한다.

지난 7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PXG 런웨이 2022에서 선보였던 스페셜 컬러 ‘빅토리우스 스톤’를 시작으로 밀리터리, 하이브리드, 그리고 드로잉 아티스트 김정기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업까지 하반기에 4개의 컨셉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출시되는 스페셜 컬러 라인인 ‘빅토리우스 스톤’은 하늘을 누비는 미 해병대의 전투기에서 영감을 받아 선정되었다. 그레이톤의 베이지 컬러로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특히 PXG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화이트 제품과 스페셜 컬러 제품을 믹스 매치하여 코디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필드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컬러 라인업은 간절기 입기 좋은 스웨터와 캐주얼한 집업, 스웻 셔츠, 아노락 등 착용시 뛰어난 활동성을 느낄 수 있도록 구조적인 디자인 설계에 중점을 두었다. 여기에 세련된 색감과 고급스러운 제품 텍스쳐에 초점을 두어 PXG만의 절제된 세련미를 느낄 수 있다.

기어 제품의 경우 미 해병대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밀리터리 패턴과 스페셜 컬러를 함께 적용한 시즌 스탠드백, 여유 있는 수납 포켓으로 실용성이 뛰어난 보스턴백, 견고한 느낌의 스퀘어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이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PXG 관계자는 “PXG는 매 시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한층 더 트렌디하게 표현할 수 있는 스페셜 컬러를 선정하여 전개하고 있다. 하반기에 가장 먼저 선보이는 ‘빅토리우스 스톤’ 라인업으로 필드룩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까지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