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 출시
던롭,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7.14 0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젝시오 엑스와 레이디스의 새로운 프리미엄 컬러 라인업의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이사 홍순성)의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젝시오는 MZ세대를 겨냥해 영&리치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컬러를 개발하여 글로벌 최초로 선보인다. 젝시오 엑스와 젝시오 레이디스의 새로운 컬러 라인업은 스타일리시함과 프리미엄함이 적절히 섞인 스페셜 화이트 에디션 모델이다.

젝시오 엑스 화이트에디션은 매트 화이트 컬러의 헤드로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한정 커스텀 샤프트 옵션을 제공하며 샤프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젝시오 엑스는 젝시오 역사상 처음으로 QTS 슬리브 피팅 시스템을 도입해 12가지 포지션으로 페이스각, 라이각, 로프트 각을 튜닝해 원하는 탄도로 세팅이 가능하며 원하는 샤프트를 손쉽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다. 파워풀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딥 & 스퀘어 한 페이스’ 설계도 어드레스 시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젝시오 레이디스 화이트에디션은 에쿠르 화이트 컬러 디자인으로 기존 젝시오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감으로 여성골퍼의 우아함을 표현한다. 포인트로 들어간 민트 컬러는 여름 잔디의 청량함을 느끼게 해주며, 특히 샤프트에 적용한 올해의 컬러 보라빛 베레페리 포인트 컬러는 트렌디함을 더했다. 여성 골퍼들의 스윙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젝시오 레이디스의 독보적 디자인 설계로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세트, 스탠드백으로 한정판 풀세트 구성으로만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더스테이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MZ 세대를 대표하는 젝시오 앰버서더 이성경과 함께 언베일링 행사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