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효성에프엠에스와 대상, 상금랭킹, 신인상 등 3개 기록 공식타이틀 조인식
KLPGA, 효성에프엠에스와 대상, 상금랭킹, 신인상 등 3개 기록 공식타이틀 조인식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7.0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이사와 KLPGA 강춘자 수석 부회장(우측)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이사와 KLPGA 강춘자 수석 부회장(우측)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회장 김상열)가 효성에프엠에스(대표이사 강인식)와 KLPGA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로써 효성에프엠에스는 KLPGA의 기록 3개 부문인 대상 포인트, 상금순위, 신인상 포인트를 후원한다. 공식 타이틀은 ‘효성에프엠에스 대상포인트’, ‘효성에프엠에스 상금순위’, ‘효성에프엠에스 신인상 포인트’로 확정됐다.

효성에프엠에스의 로고는 KLPGA투어의 중계 방송,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각종 미디어뿐만 아니라 매 대회장의 순위보드를 통해 노출되는 홍보효과를 갖는다.

효성에프엠에스 강인식 대표이사는 “전자금융 전문기업으로서 그동안 받은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사랑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다각화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연령대가 즐겨하는 골프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이 대한민국 여자골프 발전에 힘이 되길 바란다”는 말했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금융 IT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효성에프엠에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효성에프엠에스
2007년 설립된 전자금융 전문기업 효성에프엠에스는 글로벌 금융IT 산업을 선도하는 효성 정보통신분야의 금융 인프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자지급결제대행과 전자고지결제사업을 하고 있는 회사이다.

▲효성CMS
은행계좌, 카드 등을 통해 쉽고 빠른 자동이체 및 결제가 가능한 효성에프엠에스의 자금관리 서비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