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골프엑스포, 12~15일 서울코엑스 개최
매경골프엑스포, 12~15일 서울코엑스 개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5.1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말은 볼거리 풍성한 매경골프엑스포로 발길을 돌려보자. 12일부터 15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매일경제신문, 엑스골프, MBN, 골프포위민이 공동 주최하고 NH 농협카드가 후원하는 이 행사는 골프 업계의 대표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는 박람회다.

이번 매경 골프엑스포에서는 젝시오, 스릭슨, 핑, 야마하, 캘러웨이, 오딧세이, 미즈노, 코브라 등 국내 골프시장에 나와 있는 유명 브랜드를 마음껏 경험해 볼 수 있는 자리다.

캘러웨이 부스에서는 ‘비거리의 왕’이 되고자 작심하고 만든 로그 ST 드라이버를 시타해 볼 수 있다.

젝시오 부스를 찾으면 ‘편한 장타’를 추구한 젝시오12, 젝시오 엑스, 젝시오 레이디스 등 세가지 브랜드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야마하골프는 경품을 증정하는 시타 체험 이벤트인 ‘God Of Golf’ 행사를 마련했고 프로골퍼 박하림 김형주 변현민 박기태가 진행하는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할 예정이다. 야마하골프는 또 디지털 캐리커처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브라골프 부스에서는 PGA 최고 장타자 브라이슨 디섐보가 사용하는 신제품 LTDX 드라이버, 페어웨이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을 시타해 볼 수 있는데, LTDX 드라이버 롱기스트 이벤트와 100% 당첨 럭키드로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미즈노 부스에서는 주말골퍼들의 장타 꿈을 실현해 줄 ‘ST(Speed Technology)’ 시리즈의 4세대 모델 초고속 드라이버 ‘ST-Z 220’과 ‘ST-X 220’ 두 종류를 비교 시타할 수 있다.

야마하골프 부스에서는 장타자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방향 조종자’라는 뜻을 갖는 ‘D 이퀄라이저’를 표방한 2022년형 리믹스(RMX) VD59 드라이버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클럽 페이스의 어느 부분에 볼이 맞아도 아주 일정하고 균등하게 방향을 유지하며 멀리 날아갈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핑 역사상 최대 관용성과 비거리를 앞세운 G425 드라이버도 핑 부스에서 직접 쳐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