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뉴서울CC, 코스관리 농약 7일 공개 입찰
[긴급]뉴서울CC, 코스관리 농약 7일 공개 입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4.05 2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서울CC
뉴서울CC

한국문화진흥의 경기도 광주시 36홀 회원제 골프장 뉴서울 컨트리클럽에서 2022년 코스관리용 농약 구매 (단가계약)를 공개 입찰한다.

납품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기초금액은 2억530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현장설명회는 입찰설명서 열람으로 대신하며 등록 마감은 오는 7일 오전 10시까지 뉴서울컨트리클럽 경영지원팀, 입찰은 7일 오전 11시까지  뉴서울컨트리클럽 3층 연회실.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은 일반경쟁, 총액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낙찰제다.
                         
입찰참가자격은 다음과 같다.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다.
나.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의거 해당물품 관련 종목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다.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해야 한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다. 
라.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다.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입찰보증금납부서(서식 2) 및 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현금,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서식 3), 서약서(서식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해야 한다.

입찰 보증금 및 귀속은
가.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예산회계법에서 인정하는 보증서 또는 증권 등으로 납부한다.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준한다.

6.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준함

낙찰자 결정 방법은 
가.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범위 내에서 15개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의 산술평균(원단위미만 절상)금액을 예정가격으로 하여,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개찰장소에서 즉시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한다.

품목별 계약 단가 결정은 구매 품목전체 예정수량에 대하여 총액 입찰로 하되 낙찰가에 따라 당사 예정단가에 낙찰율을 곱하여 품목별 계약 단가를 정한다(원단위 절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