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J, 쇼케이스서 플로우 골프화 및 어패럴 컬렉션 공개
FJ, 쇼케이스서 플로우 골프화 및 어패럴 컬렉션 공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3.19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플로우(FLOW) 골프화’와 골프화에서 영감을 받은 ‘플로우(FLOW) 어패럴 컬렉션’ 공개 
-22 S/S 시즌 FJ 어패럴의 메인 컨셉 ‘스윙(Swing)’을 기반으로 한 어패럴 아이템 소개
-입장 인원 제한 및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제공, 행사장 상시 소독, 열 체크 등 방역에 철저

골프브랜드 FJ(풋조이)가 15, 16일 이틀간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FJ 쇼케이스 SPRING-SUMMER 2022'를 성공리에 마쳤다.

FJ의 사업관계자 및 브랜드 VIP를 모시고 진행한 이번 쇼케이스는 FJ의 S/S 시즌 어패럴과 신제품 플로우(FLOW) 골프화의 전시 및 패션쇼로 구성되어 열정적인 골퍼들에게 FJ만의 감성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FJ의 신제품 플로우 골프화와 플로우 어패럴 컬렉션을 함께 매치한 필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플로우 골프화는 FJ만의 스포티한 무드를 반영한 애슬레틱 스타일의 골프화로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업 다운이 심한 코스에서도 안정된 접지력과 완벽한 그립감을 선사한다. 보아 타입과 레이스(끈) 타입 2가지로 출시되며, 각 타입과 컬러에 따라 남성용 6가지, 여성용 6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플로우 골프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플로우 어패럴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었다. 플로우 어패럴 컬렉션은 골프화의 밝고 스포티한 무드를 반영해 톡톡 튀는 컬러감과 과감하고 다양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플로우 골프화와 함께 매치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시즌 FJ 어패럴의 메인 컨셉인 ‘스윙’을 제품 곳곳에 녹여낸 스타일도 함께 공개되었다. 스윙 음악과 스윙 댄스의 경쾌한 무드를 반영해 여유있는 핏과 플레어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함과 동시에 스윙에 최적화된 디자인 설계로 퍼포먼스까지 모두 담아 골퍼들의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