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한국문화진흥 뉴서울CC, 캐디복 공개 입찰
[긴급]한국문화진흥 뉴서울CC, 캐디복 공개 입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2.16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서울CC에서 캐디복을 공개입찰한다. 사진은 특정기사와 관계 없음.

경기도 한국문화진흥주식회사 뉴서울 컨트리클럽(경기 광주)가 캐디 근무복(하복) 제작 및 구매를 공개 입찰한다.

구매내역은 캐디 근무복(하복) 170세트로 계약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이며 사업 예산은 1억939만50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등록 및 제안서 마감은 오는 2월28일 오전 11시까지 뉴서울컨트리클럽 경영지원팀이다.

제안서 평가는 3월2일 오후 2시 뉴서울컨트리클럽 3층 연회실에서 진행하며,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은 3월 4일 개별통지한다. 

입찰방법 및 계약방식은 제한경쟁(중소기업), 협상에 의한 계약이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를 준용하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한다.

입찰참가자격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단,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해야 하고,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다.

라. 본입찰은 중소기업간 경쟁제품으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의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 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여자근무복(5310271002) 또는 여자작업복(5310271004))을 소지한 업체다. 단, 직접 생산 확인증명서는 입찰등록서류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또한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체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의 관한 법률 제11조의 ‘직접 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다. 단,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등록서류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한다. 
바.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는다.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입찰참가신청서(서식 1), 입찰보증금납부서(서식 2) 및 이행보증보험증권,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서식 3), 서약서(서식 4) 및 확약서(서식 5),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일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일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국민연금 완납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사업수행실적 및 납품실적증명원(증명서류 포함), 입찰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캐디 근무복(동복) 제안서(서식 10) 8부 및 제안서 파일 저장 USB, 근무복 견본품 2종(마네킹에 피팅하여 제출), 인감 또는 사용인감 및 신분증 지참,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입찰 보증금 및 귀속
가. 등록 마감일시 전까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예산회계법에서 인정하는 보증서 또는 증권 등으로 납부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를 준용하여 당사로 귀속됨

 현장설명은 별도로 없으며 입찰설명서 열람으로 대신한다. 

■제안서 작성 및 평가(발표)
가. 제안서 작성 및 평가방법은 제안요청서를 참고
나. 평가(발표) 일시 및 장소 : 3월 2일 오후 2시 골프장 3층 연회실
다. 발표방법 : 순서는 입찰등록서류 접수순서의 역순으로 하고, 시간은 제안사별 30분 이내(질문포함)이며, 참가인원은 업체별 2인 이내.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기준
가. 제안서평가 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80점)와 가격평가(20점)의 합산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순서를 결정하며,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①디자인 및 독창성, ②기능성 및 착용감, ③내구성, ④품질 및 사후관리 순서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순위자로 한다.

■협상절차 및 진행
가. 결정된 협상순서에 따라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나.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다. 협상대상자와의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사업 예정금액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하며,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예정금액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