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EQ]접지력과 착화감 특화된 FJ ‘투어 알파’ 골프화
[NEW EQ]접지력과 착화감 특화된 FJ ‘투어 알파’ 골프화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2.02.1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골프브랜드 FJ(풋조이)가 신제품 퍼포먼스 골프화 ‘투어 알파(TOUR ALPHA)’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에는 FJ의 혁신적인 신기술 OPS(Optimized Performance Stabilizer) 시스템이 적용되어 최적화된 안정감과 견고한 접지력, 그리고 편안한 착화감이 특징이다. 특히, 여성용 모델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출시됐다.

FJ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인 OPS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①발뒤꿈치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TPU 소재의 3D 몰드 힐컵은 발의 안정성을 향상시켜 경사가 심한 코스와 다양한 지형에서도 균형감있는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②FJ의 기술력으로 새롭게 개발된 에이 프레임(A-Frame)TM TPU 몰딩 프레임이 적용되었다. A-FrameTM 은 TPU 소재의 몰딩 프레임이 골프화 뒤축 양 사이드에 A자로 설계돼 미드솔과 힐컵을 한 번 더 고정시켜 스윙 시 발의 뒤틀림을 최소화하고 견고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③골프화 바닥을 이루고 있는 폼을 2가지 경도의 소재로 구성한 FTF+ 쿠셔닝 시스템도 찾아볼 수 있다. FJ가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이 시스템은 발뒤꿈치와 측면에는 단단한 폼을 적용해 스윙의 모든 동작에서 견고한 제어력과 향상된 접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발의 중앙과 앞면은 부드러운 폼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④이번 투어 알파는 발등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래피드 보아(Rapid BOA) 시스템과 유연한 방수 기능의 가죽 소재로 FJ만의 완벽한 퍼포먼스 골프화를 완성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투어 알파’는 공식 출시 전 투어 선수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투어 시딩’ 절차를 거쳤다. 그 결과 KLPGA 투어 선수들의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투어 착용률 1위 브랜드’다운 퍼포먼스를 인정받았다.

이번 신제품 남성은 싱글 보아 타입 3종, 듀얼 보아 2종, 그리고 카본 시리즈 2종을 선보이며, 여성용은 싱글 보아 타입 2종으로 개인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EQ=equipment(용품,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