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한국교직원공제회 소피아그린CC, 주방 2층 오븐 구매 입찰
[긴급]한국교직원공제회 소피아그린CC, 주방 2층 오븐 구매 입찰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2.07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피아그린CC 클럽하우스
소피아그린CC 클럽하우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건립한 소피아그린 컨트리클럽(27홀)에서 클럽하우스 2층 주방 스팀 오븐 구매를 공개입찰한다. 

구매 및 품목은 린나이(모델명 RCO-100CG LPGA) 10단 가스식 컨백션 오픈 1대, 전용받침대 1개, 팬 42개, 가스배관공사 1식이다.

발주일로부터 30일 이내 설치완료한다. 견적서 제출에 의한 수의 계약이다.

추정금액은 1억1790만원이다.

참가자격은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에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다.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고, 자체적으로 조사를 실시한 뒤 견적서를 제출한다.

낙찰자 견적서는 제출업체 중 추정금액 이하 총액 최저가격 투찰업체, 투찰업체 중 우선순위 업체가 부적합한 경우 차순위 업체로 선정,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체출한자가 2인 이상 있을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선정한다.

개약보증금은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보증금 또는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한다.

계약시 제출 서류(당사 등록업체 제외)는 납품 설치 예정표,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이 아니면 개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이 아닐 경우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계약 보증금 또는 계약보증보험증권, 사용인감계, 견적서 및 내역서, 가스배관공사 시행업체 해당면허 사본  등 각 1부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