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원리조트 윤재연 대표, '비전트립' 실시..."올해 1000억 달성 이룰 것"
블루원리조트 윤재연 대표, '비전트립' 실시..."올해 1000억 달성 이룰 것"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2.01.17 2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사업방향과 경영목표 전 임직원이 공유
-원안에서 쌍방소통, 안전, 하나로 굴러가는 회사로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

골프&레저전문기업 블루원 윤재연 대표이사는 새해 들어 전 사업장을 3개 지역으로 나누어 순회하는 비전트립(Vision Trip)을 실시, 전 임직원들의 지난해 노고를 격려했다. 이어 윤 대표는 신년도 블루원의 사업방향을 공유, 경영목표 달성을 위한 다짐의 기회도 가졌다.

비전트립은 태영그룹 윤석민 회장의 신년사 대독, 윤재연 대표이사의 신년인사, 2021년 경영실적 보고, 2022년 경영계획 발표, 사업장별 경영목표 합의 순으로 진행됐다.

윤재연 대표이사는 신년인사를 통해 지난해 엄중한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경영목표 달성에 노력해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했다.

윤재연 대표는 "올해는 블루원(Blue One)에서 One의 의미를 동그라미 원으로 생각하자"며 ”새해 블루원의 전 임직원은 한마음 한뜻으로 하나가 되도록 쌍방향으로 소통하자"말했다. 이어 윤대표는 "울타리 같은 원안으로 들어와 안전한 사업장을 유지하자"며 "하나의 큰 원으로 함께 굴러가면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얻어 경영목표를 달성하자“고 덧붙였다. 

블루원의 CMO로 활약하고 있는 한양사이버대학 김영갑 교수의 '마케팅 및 영업방향'을 공유하는 특강을 경청했다. 김 교수는 특강을 통해 ”SNS 활동을 통한 디지털 마케팅의 성패가 영업목표 달성을 좌우한다“며 전 임직원들의 SNS 활동 중요성을 강조했다.

블루원의 전 임직원은 비전트립을 통해 제시된 경영목표를 토대로 세부 액션플랜을 작성하고 이를 적극 실행해 매출 1000억 돌파와 흑자 경영 목표를 달성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