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CC, '以寒治寒' 북극곰 이벤트 27일 개최...수익금 기부
파주CC, '以寒治寒' 북극곰 이벤트 27일 개최...수익금 기부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1.12.22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가비 일부 금액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피해 입은 파주 관내 취약 계층에게 기부
-참여팀에는 팀당 컬러볼 1박스 증정하고, 반팔반바지 착용 인증 시 무료 아이스커피도
-참가 신청은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 참가자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인 증명서 제출 필요

추위를 추위로 다스리는 '이한치한(以寒治寒)' 골프이벤트가 열린다.

KMH그룹(회장 최상주)이 운영하는 파주컨트리클럽(대표이사 윤준학)이 오는 27일 ‘2021 북극곰 이벤트'를 개최한다.

4인 기준 팀당 그린피+카트비는 49만으로 캐디피는 별도다.

지난 2018년을 시작으로 매해 연말 진행하는 북극곰 이벤트는 파주CC의 연례 이색 스포츠 행사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반팔과 반바지의 가벼운 옷차림으로 클럽하우스에 입장해 인증샷을 남긴다. 파주CC는 이벤트 참가비 일부 금액을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파주 관내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27일 1부(07:00~12:07) 동안 진행된다. 참여팀에게는 팀당 컬러볼 1박스가 기념품으로 증정된다. 또 반팔, 반바지를 입고 클럽하우스를 입장한 참가자에게는 아이스커피가 무료로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하며, 팀별 참가비는 그린피와 카트비를 포함해 4인 기준 49만원이다. 참가자는 필수적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인 증명서 및 신분증을 골프장에 제출해야 한다.

파주CC 윤준학 대표는 “올 한 해 파주CC를 이용해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 기부를 통해 지역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이색적인 겨울 스포츠를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주CC는 안전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사전 방역 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다. 실내 출입구에 열화상 카메라를 배치해 방문객 전원 체온을 체크하고, 락카룸과 그늘집 등 동선이 많이 겹치는 곳을 1일 2회 방역 소독하고 있다. 레스토랑 이용 시에도 백신 패스를 적용해 인원 수를 제한하고 있다. 파주CC는 지난 20일 기준 임직원 99%가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