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에드하디’, 골프웨어 라인 런칭 …모델로 배우 이세희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 골프웨어 라인 런칭 …모델로 배우 이세희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1.09.30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콜라보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에드하디’가 골프웨어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로 배우 이세희를 발탁했다. 

에드하디는 스컬, 호랑이, 십자가 등 화려한 아트웍을 앞세운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에드하디가 선보인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는 스컬 디자인 와펜, 스컬 포인트 라벨, 에드하디 레터링, 패턴 안감 등 에드하디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헝가리 구스 튜브 다운 자켓’, ‘헝가리 구스 튜브 다운 베스트’, ‘헝가리 구스 다운 집 업 티셔츠’로  구성됐으며, 세트 또는 단독으로 착용 가능하다. 각 제품에 고급 헝가리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최적화된 핏과 실루엣을 제공한다. 

에드하디는 이번 시즌 골프웨어 자켓, 티셔츠, 팬츠 등을 시작으로 캐주얼 의류 제품군 등 순차적으로 다양한 라인을 확대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세희

에드하디의 골프웨어 라인 모델로 KBS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세희’가 발탁됐다. 에드하디는 이세희의 스타일리시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에드하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콜라보 관계자는 “스타콜라보가 국내 에드하디 라이선스를 획득해 에드하디 골프웨어 라인을 첫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 에드하디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골프웨어는 물론 캐주얼 라인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에드하디 ‘헝가리 구스 다운 상의 3종 패키지’는 오는 10월 7일부터 CJ오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