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예약 플랫폼 티스캐너, 가을 라운드 선물 4가지 이벤트 쏜다
골프예약 플랫폼 티스캐너, 가을 라운드 선물 4가지 이벤트 쏜다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9.1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골프 성수기 시즌을 맞아 10월 10일까지 ‘낭만 9월, 당신의 9력은’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티스캐너에서 올해 처음 예약한 고객은 △퍼티스트(1명) △티스캐너 5만 원 할인권(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2회 이상 예약 고객에게는 △캐디톡 거리측정기(2명) △티스캐너 10만 원 할인권(10명) △BHC 치킨 기프티콘(2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티스캐너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 내 ‘낭만 9월, 당신의 9력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본인이 생각하는 가을 골프의 낭만에 대해 댓글을 작성하면 커피 기프티콘(10명)을 지급하는 추가 이벤트도 실시한다. 예약 여부와 상관 없이 추첨을 통해 선정되기 때문에 티스캐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달 말까지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 예약 후 현장 결제 시, 티스캐너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하는 ‘제휴 골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골프장은 △비에이비스타 △양주 △동촌 △로얄포레 △아리스타 △임페리얼레이크 △센추리21 △파가니카 △오션비치 총 9개 골프장이다. 이벤트 기간 내 라운드 완료 시 자동 응모되며, 예약자 전원에게 할인권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로 4년 연속 진행하는 티스캐너의 메인 이벤트 '9월 타임세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15일과 29일 각각 오후 1시부터 티스캐너 모바일 앱(APP)에서 선착순으로 실시되는 이번 타임세일은 총 40개의 티타임을 최대 95% 할인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