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아골프, KLPGA 투어 한화클래식 홀인원 상품 후원
신동아골프, KLPGA 투어 한화클래식 홀인원 상품 후원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8.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클래식 5번홀에서 신동아골프 후원 선수인 김재희가 티샷하고 있다.
한화클래식이 열리고 있는 강원도 춘천 제이드팰리스골프클럽 5번홀에서 신동아골프 광고 모델 김재희가 티샷하고 있다.

[골프경제신문] 골프회원권 전문기업 신동아골프가 26일부터 나흘간 강원도 춘천시 제이드팰리스골프클럽(파72)에서 열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메이저대회 '한화클래식 2021'(총상금 14억원)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

신동아골프는 한화클래식 5번홀(파3)에서 첫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1.3캐럿)를 홀인원 상품으로 후원한다.

신동아골프는 지난해 7월 맥콜-용평리조트 오픈을 시작으로,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KB금융 스타챔피언십(10월),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11월), 올해 4월 넥센-세인트나인 마스터즈 등 공식 협찬사로 참가해 프로골프대회 발전에 힘쓰고 있다. 지난 3월에는 KLPGA 투어 올해 주목받는 신인 김재희(20)와 SBS스포츠 진달래 아나운서와 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활발한 스포츠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신동아골프는 수도권 30여 곳 골프장에서 신동아골프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는 무기명 특별회원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안정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K카드사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VIP골프데스크를 위탁받아 운영, 대기업들도 신동아 골프회원권의 가치를 인정하며 이용 중에 있다. 또한 신동아골프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17년 이상을 운영, 만기 후 보증금을 100% 반환 지급함으로써 회원들의 재가입률도 높다.

골프업계로는 최초로 고객중심, 품질경영 ‘ISO9001’인증 획득, ‘한국을 빛낸 대표브랜드’, ‘대한민국 스포츠레저문화대상’, ‘대한체육회회장표창’ 등 각종 수상을 통해 레저스포츠에 많은 공헌을 해오고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