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한 여름에도 시원한 ‘W.ICE’ 반팔 라인 출시
와이드앵글, 한 여름에도 시원한 ‘W.ICE’ 반팔 라인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5.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CE’ 긴팔 냉감 티셔츠 판매 호조... 반팔 라인으로 여름 스포츠 시장 공략
흡습 속건 우수 원단 메쉬 사용, 무더위에도 최상의 쾌적함 통기성
와이드앵글 ‘W.아이스 솔리드 카라 티셔츠’
와이드앵글 ‘W.아이스 솔리드 카라 티셔츠’

[골프경제신문]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한 여름 폭염에도 쾌적감을 제공하는 ‘W.ICE’ 반팔 티셔츠 10종을 출시했다.

올해 선보인 ‘W.ICE’ 긴팔 냉감 티셔츠에 대한 골퍼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나타남에 따라 폭염, 무더위에 적합한 반팔 티셔츠를 출시해 여름골프를 즐기는 골퍼들을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한 냉감 기능성 반팔 라인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입었을 때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준다.

여성용 ‘W.아이스 펀칭 믹스 하이넥 티셔츠’는 항온기능을 가진 소재를 사용하고 안쪽 원단에 냉감 프린트를 적용해 시원하고 쾌적함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땀이 많이 나는 신체 부위 쪽에는 얇고 가벼운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도 강화했다. 화이트, 블랙 컬러로 출시돼 필드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스포츠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남성용 ‘W.아이스 배색 티셔츠’는 땀 흡수와 배출이 우수한 흡습 속건 소재에 냉감 프린트를 적용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배색 디자인과 메쉬 소재를 사선 디자인해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통풍 기능을 갖춘 메쉬 소재를 적용한 ‘W.아이스 솔리드 카라 티셔츠’, W 디테일이 돋보이는 ‘W.아이스 리미티드 반팔 티셔츠’ 등 반팔 티셔츠를 다양하게 선보여 골퍼들의 예민한 스타일을 고려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