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쉬넬, 작고 가볍고 정확하고 빠른 거리측정기 투어 V4 시프트 출시
부쉬넬, 작고 가볍고 정확하고 빠른 거리측정기 투어 V4 시프트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5.1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 V4 시프트 거리 부쉬넬 측정기
투어 V4 시프트 거리 부쉬넬 측정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사용률 99%의 타이틀을 자랑하는 부쉬넬 골프에서 ‘투어V4 시프트(Tour V4 Shift)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투어V4 시프트는 작고 가벼우면서도 정확하고 빠른 거리측정기 가능한 모델이다.

슬로프-스위치 기술을 통해 골퍼들이 쉽게 토글 버튼으로 스위치 기능을 조절할 수 있게 해 높낮이가 보정된 거리 측정이 필요할 땐 슬로프 기능을 사용한다. 슬로프 기능을 끄면 일부 토너먼트 대회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정확한 거리 측정 기술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부쉬넬 골프는 투어 V4 시프트에 졸트 기술을 적용했다. 졸트 기술은 골퍼들이 깃발을 조준할 때 2개 이상의 사물이 잡히면 자동적으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물의 거리를 잡아주며 진동하는 기능으로 부쉬넬의 뛰어난 핀시커 기술에 신호를 주어 타겟을 정확히 확인하여 깃발에 고정해 측정할 수 있다.

투어 V4 시프트의 슬로프 기능은 높낮이 변화에 따른 보정 거리를 알려줌으로써 산악지형이 많은 우리나라 골프 코스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부쉬넬만의 세밀한 기술력으로 디스플레이에 타겟, 거리, 경사각도 등 모든 정보가 밀집되어 있어 한 눈에 거리 측정 결과를 볼 수 있는 시현성이 장점이다.

부쉬넬 공식 수입원 카네 서범석 총괄 이사는 "투어 V4 시프트는 부쉬넬의 특허 받은 슬로프 기술로 보다 정확한 보정 거리를 제공한다"며 "새로운 USGA 규정을 적용하는 토너먼트 경기에서는 슬로프 스위치 버튼으로 손쉽게 룰에 맞춰서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공식 수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