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초여름 매직쿨(MAGICOOL) 린넨 컬렉션 선보여
까스텔바쟉, 초여름 매직쿨(MAGICOOL) 린넨 컬렉션 선보여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5.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통기성과 흡수성 린넨 소재 컬렉션 출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일상까지 다양하게 활용
까스텔바쟉 매직쿨 린넨 남성용 셔츠

[골프경제신문]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비즈니스캐주얼에서 일상까지 자연스럽게 착용 가능한 ‘매직쿨(MAGICOOL) 린넨 컬렉션’을 선보였다. 

린넨은 높은 통기성과 흡수성으로 봄, 여름 시즌을 대표하는 천연소재로 까스텔바쟉이 선보인 ‘매직쿨 린넨 컬렉션’은 초여름 무더운 날씨와 강한 햇빛에 활용도가 높은 기능성 상품들로 구성됐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 활용가능하다. 

까스텔바쟉 ‘매직쿨 린넨 셔츠’는 소재 자체가 주는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인다. 나노 입자를 원사에 코팅하는 나노 발수 가공 기술을 적용해 발수, 방염 등 높은 내구성을 보여 슬랙스, 데님 등과 매치하기에도 부담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함께 선보인 ‘매직쿨 카라 티셔츠’는 린넨 특유의 산뜻한 청량감을 강조, 땀 흡수가 뛰어난 린넨과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를 함께 사용해 시원하고 쾌적할 뿐 아니라, 착용감 또한 높였다. 상품 전체에는 은은한 가로 스트라이프를 적용, 디자인에 포인트를 줬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린넨 아이템은 봄,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꼽힐 만큼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기능성 원단으로 활용성을 높인 까스텔바쟉 매직쿨 린넨 컬렉션으로 여름 스타일링에 자신감을 더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윤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