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안신애,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 모델
프로골퍼 안신애,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 모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7.13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신애
안신애

[골프경제신문] 프로골퍼 안신애(31)가 화장품 브랜드 오제끄 모델로 선정됐다.

안신애는 최근 오제끄의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 전속 모델로 발탁돼 광고 촬영을 마쳤다.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골프, 라이딩, 등산, 캠핑, 조깅 등 아웃도어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자외선 차단은 물론, 기미 잡티가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미백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피부 미백 및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제품 성능 테스트를 통해 자외선 차단율이 최대 99.7%(UVB 기준)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프랑스 제조사 특허원료 스윗톤, 아스코빅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케어 성분은 물로느 프로폴리스 추출물, 마린콜라겐, 5가지 히알루론산, 수퍼센텔라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는 하이드로겔 면이 자극을 받아, 붉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개선,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편하게 미백과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눈 아래부터 볼 전체를 감싸는 나비존 사이즈와 피부 고민이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눈가, 광대뼈를 들뜸 없이 밀착하는 아이존 사이즈 2종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이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해당 제품은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