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언택트 골프 레슨 – 유 퀴즈 온더 골프’ 캠페인
미즈노, '언택트 골프 레슨 – 유 퀴즈 온더 골프’ 캠페인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6.0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한국미즈노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비대면으로 골프에 대한 질문을 받고 맞춤형 레슨을 제공하는 ‘미즈노 언택트 골프 레슨-유 퀴즈(You Quiz) 온더 골프’ 캠페인을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즈노가 소속 프로선수들과 함께 2020년부터 진행해 온 언택트 캠페인인 ‘골프 랜선 상담소 - 골프의 참견’과 ‘골린이 탈출 프로젝트’에 이은 세 번째 비대면 레슨 캠페인이다.

평소 골프에 대해 궁금한 내용이 있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채택된 질문에 대해 팀 미즈노 배우리 프로’가 직접 영상을 통해 답변하고 이와 관련한 맞춤형 레슨까지 제공한다.

​한국미즈노 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질문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채택된 질문과 총 10편 내외의 레슨 영상으로 제작해 한국미즈노 공식SNS 채널에 공개한다. 질문이 채택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국미즈노는 “이번 ‘미즈노 언택트 골프 레슨-유 퀴즈 온더 골프’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야외활동이 제한된 상황에서도 골프에 대한 관심을 지속적으로 보여주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미즈노의 대표적인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인 미즈노 클럽 무료렌탈서비스, 클럽 시타회 등 다양한 체험 활동과 더불어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