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여름철 스윙시 도움주는 냉감효과 뛰어난 골프웨어 출시
아디다스골프, 여름철 스윙시 도움주는 냉감효과 뛰어난 골프웨어 출시
  • 안성찬 골프대기자
  • 승인 2019.05.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얼티메이트365 골프웨어
아디다스 얼티메이트365 골프웨어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애드워드 닉슨)가 여름철을 겨냥해 시원한 골프웨어를 선보였다. 

골프웨어는 얼티밋365 폴로 티셔츠러 아디다스 냉감 기술력인 클라이마쿨을 더해 골퍼들이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이 골프웨어는 스윙 시 움직임이 두드러지는 몸판 사이드 부분에 집중적으로 클라이마쿨을 적용해 최상의 퍼포먼스를 이끌어낸다. 한층 강화된 클라이마쿨 기술은 골퍼에게 땀이 나기 시작하는 순간 우수한 통기성으로 습기를 배출시키고 즉각적으로 기온이 내려가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 가볍고 신축성이 탁월한 동시에 자외선 차단 지수 UPF50+를 자랑하는 소재를 사용했다. 반팔로만 선보였던 ‘얼티밋365 폴로’는 햇볕이 강렬한 날에 별도의 토시 없이도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긴 소매로도 선보인다.

아디다스 골프의 글로벌 어패럴 총괄이사 크리스틴 코완은 "우리는 통기성이 강화된 혁신적인 소재를 포함함으로써 얼티밋365 폴로의 한계를 넓혔다"며 "라운드 도중 기온이 올라가도 시원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해준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더운 날씨는 옷이 몸에 달라붙게 만드는데 이는 스윙을 할 때 영향을 미친다"며 "우리의 신제품은 무더운 날 플레이를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를 제거해 골퍼들이 플레이를 잘하고 라운드를 즐기는 데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