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쟉, 여름 필수 아이템 '매직쿨' 냉감 의류 선보여
까스텔바쟉, 여름 필수 아이템 '매직쿨' 냉감 의류 선보여
  • 김윤성 기자
  • 승인 2019.04.30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냉감소재 기능성 웨어
- 미국 항공우주국(NASA)이 개발한 최첨단 ‘트라이자(TRIZAR)’ 소재 적용
까스텔바쟉 매직쿨 경량 바람막이 점퍼.
까스텔바쟉 매직쿨 경량 바람막이 점퍼.

[골프경제신문]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봄부터 초여름까지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기능성 골프웨어 ‘매직쿨(MAGICOOL)’라인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쟉 ‘매직쿨’ 라인은 미국 항공우주국이 개발한 최첨단 ‘트라이자(TRIZAR)’ 기법을 골프웨어에 적용한 상품으로 체온을 가장 이상적인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초여름 강한 햇빛과 더위 아래 야외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기능성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인 ‘매직쿨 쿨링 티셔츠’는 땀을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푹염에도 가볍고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매직쿨 경량 바람막이 점퍼’ 역시 기능성 소재와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허리 부분에는 메쉬 E-밴드와 벤틸레이션 타공을 부분적으로 적용함으로써 통기성을 높이고 여름철에도 높은 쾌적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까스텔바쟉 김희범 본부장은 "초여름은 햇빛이 강하고 낮 기온이 높기 때문에 기능성 의류를 착용해 몸을 보호해주는 것이 좋다"라며 "올 여름 까스텔바쟉의 매직쿨 냉감 웨어와 함께 더위와 자외선 걱정없이 편안한 야외활동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