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광그룹 태광CC, 100억 투자해 명품골프장 재탄생
태광그룹 태광CC, 100억 투자해 명품골프장 재탄생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1.04.15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공사기간 3개월∙약 100억원 비용 투입
-고객 편의 시설 개보수 (여성 락커 증설 및 사우나 규모도 이전보다 30% 이상 증축)
-서울 근교 최고의 입지에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 코스 잔디 관리와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
태광CC
태광CC

태광그룹에서 운영하는 태광 컨트리클럽(총괄대표이사 박용남)가 확 달라졌다.

태광은 클럽하우스 및 부대시설 환경개선 작업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했다.

태광은 100억원을 투입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 말까지 약 3개월에 걸쳐 클럽하우스 부대시설 증축 및 개보수 및 코스 배수 불량지 개선 공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했다. 이번 공사는 클럽하우스 노후 설비 전체교체, 남녀 사우나 시설 증축과 리모델링, 골프 용품샵 확장, 코스 내 그늘집 환경 개선과 무인 편의점 입점, 골프 연습장 전면 보수를 했다. 또한 18홀 코스 배수 불량지 개선 및 그린 선형 공사를 시행함으로써 골프장의 수준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데 주력했다.

특히, 입장하는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편리한 이용 환경을 제공하는 한편 타 골프장과 차별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존 사우나 규모 대비 30% 이상 증축 확장했다. 넉넉한 공간의 개별 샤워부스, 여성파우더룸 프라이빗 부스, 속옷장 및 비품 보관대 UV살균 조명 시설 설치 등 코로나 시대에 걸맞는 방역 및 위생관리 기능들을 요소 요소에 반영했다. 

이 밖에 라운드를 하는 동안 들르게 되는 그늘집 또한 GS25 무인 셀프 편의점이 입점해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으로 변화됐다. 클럽하우스 프로샵도 확장 리모델링을 통해 신규 브랜드 입점,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있다.

태광CC는 수도권 명문 회원제 골프장으로 도약하기 위해서 시설개보수, 코스 잔디 품질 개선을 대대적으로 시행하는 동시에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 확대, 전직원 서비스 교육 강화, 골프 에티켓 캠페인 실시와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기획, 시행하는 등 전사적인 조직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