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스탠스미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디다스골프, 스탠스미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4.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골프 '스탠스미스골프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경제신문]

아디다스골프(대표이사 폴 파이)가 전설의 테니스 선수인 스탠스미스의 테니스화를 골프화로 재탄생시킨 ‘스탠스미스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을 2021년 첫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즈 토너먼트'에서 선보인다.  

독특한 그린 컬러가 인상적인 ‘스탠스미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즐기고 싶어 하는 골퍼에게 안성맞춤이다.

어퍼에는 아디다스의 아이덴티티 3-스트라이프와 골드 볼마커가 새겨진 탈착식 테슬 장식을 더 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갑피에는 플라스틱 폐기물 근절을 위한 리사이클 고성능 소재인 프라임그린(PRIMEGREEN)을 사용해 친환경적인 소비자들을 배려했다. 미드솔은 PU 소재를 사용하여 보행 시 다양한 환경에서 특화된 지지력을 제공한다. 오리지널 스탠스미스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디웨어 러버 스파이크리스 아웃솔을 사용하여 작은 돌기가 필드 위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전 테니스 선수 스탠스미스는 “수년간 이 신발이 어떻게 진화해왔는지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본 나에게 스탠스미스가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되고 골프로 영역을 넓혀가는 것은 정말 특별한 일이다. 많은 사람이 이 신발을 신고, 새로운 스타일의 골프화가 코스를 누비는 것을 보는 것은 대단히 흥미로운 일이다.”며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탠스미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8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테니스 선수 스탠스미스
테니스 선수 스탠스미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