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H레저 신라CC, 떼제베CC, 파주CC 벚꽃 라운드 인기
KMH레저 신라CC, 떼제베CC, 파주CC 벚꽃 라운드 인기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4.0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CC 동코스 8번홀.(사진=KMH레저)
신라CC 동코스 8번홀.(사진=KMH레저)

[골프경제신문]

완연한 봄 기운이 이어지면서 골프장들도 봄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많은 골퍼들이 개화시기에 맞춰 골프장을 찾고 있어, 라운드와 꽃 구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골프장 봄꽃 명소’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MH레저에서 운영하는 경기도 여주 신라CC는 벚꽃 골프장으로 유명하다. 골프장 진입로에서 클럽하우스까지 벚꽃 드라이브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해당 벚꽃길은 여주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여주 벚꽃 명소로도 추천됐다.

코스에서도 만개한 벚꽃을 만날 수 있다. 동코스 8번 홀은 ‘벚꽃홀’로도 불리며 봄철 골퍼들의 포토존으로도 활용되고 있다. 왕벚나무들이 코스 주위를 둘러 싸고 있고 봄이면 코스 위로 벚꽃비가 내려 하얗게 물든 그린을 감상하는 것도 큰 재미요소다. 실제로 신라CC 관계자는 “봄이 오면 캐디들 사이에서도 동코스 8번 홀이 가장 인기가 많다”며 “벚꽃홀을 경험하기 위해 봄마다 일부러 골프장을 방문하는 골퍼도 있다”고 설명했다.

신라CC는 오는 18일까지 빅 컨시드존, 빅 홀컵, 투 컵 홀 등 코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철쭉 등 다양한 봄꽃들이 골프장 전체에 심어져 있어 화려한 꽃 잔치를 즐길 수 있으며, 내장객 대상으로는 솜사탕 제공과 야외 바비큐장도 운영한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퍼블릭 골프장 떼제베CC는 전체 36홀 투 그린 공사를 완료하며 봄철 라운드 준비를 마쳤다. 두 개의 공략지점을 기반으로 코스는 더욱 다양화되어, 색다른 야외 필드를 찾는 봄철 골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떼제베CC
떼제베CC

떼제베CC는 봄을 맞이해 4월 1부, 3부 밴드 할인도 진행한다. 먼저 1부 밴드 할인은 오전 7시 이전 힐링코스와 오전 8시 이전 챌린지코스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예약 문자 사진을 해당 시간의 밴드에 올리면 팀당 그린피 4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3부 밴드 할인은 힐링코스, 챌린지코스 전 타임 예약자 대상으로 팀당 4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경기도 파주시 파주CC는 봄철 특별식으로 ‘봄도다리애쑥국’과 ‘장어도시락정식’을 출시했다. 그늘집 시그니처 메뉴로 젊은 여성 골퍼들에게는 튀김과 만두가 올라간 ‘차돌박이 떡볶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 고급스러운 중식당의 맛을 선사하는 ‘탕수육 쟁반 짜장 세트’, 이른 아침 든든하게 1부 라운드를 진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한우 소고기 뭇국’ 등이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