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 미니HD 신제품 출시, 사전예약 할인 및 파우치 증정
캐디톡 미니HD 신제품 출시, 사전예약 할인 및 파우치 증정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4.06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디톡 미니HD 신제품.(사진=골프존유통)
캐디톡 미니HD 신제품.(사진=골프존유통)

[골프경제신문]

골프존유통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몰 골핑에서 ‘캐디톡 미니HD’ 온라인 한정판 공식 출시에 맞춰 ‘사전 예약 10% 할인 및 캘러웨이 전용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캐디톡 미니HD 제품을 구입하면 할인과 함께 캘러웨이 캐디톡 미니HD 전용 고급 파우치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골프존유통이 개발한 매직슬로프(M-slope)로 지형의 고저차와 클럽별 볼의 탄도를 적용한 특허 기술과 함께 손 떨림에도 타겟을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HD(Horizon Detect) 가로 레이저 시스템이 탑재됐다. 138g으로 작고 가볍다.

이번 신제품과 더불어 고급 골프용품 브랜드 캘러웨이골프에서 골프존유통을 위해 특별 제작한 ‘캐디톡 미니HD 전용 캘러웨이 고급 파우치(블랙, 화이트 색상)’도 함께 출시했다.

캐디톡 미니HD는 2018년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골프 거리측정기’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되어 골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디톡 미니’의 후속 제품으로 라운드 시 필요한 정확한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20만 원 초반의 실속 있는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다.

골프존유통 안영준 상무는 “캐디톡 미니의 후속작인 미니HD는 기능과 디자인의 우수한 품질은 유지하면서 가격에 대한 부담은 최소화한 제품으로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캐디톡 미니HD는 5일부터 골핑, 신세계, 롯데아이몰, 현대H몰 등 국내 대형 온라인 마켓 및 오픈 마켓을 통해서 특별 판매된다.

캘러웨이 미니HD 전용 파우치.(사진=골프존유통)
캘러웨이 미니HD 전용 파우치.(사진=골프존유통)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