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Pro V1 제작 공정을 보러 오세요"...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프로그램 론칭
타이틀리스트, "Pro V1 제작 공정을 보러 오세요"...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프로그램 론칭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3.30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 제작 공정을 디지털로 보러 오세요~"

타이틀리스트가 Pro V1과 Pro V1x의 생산 공정을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는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 프로그램은 팬데믹 시대에도 열정을 이어가고 있는 전세계 골퍼들에게 넘버원 골프볼 타이틀리스트의 우수성을 소개하기 위해 개발되었다. 

이번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에서는 ‘타이틀리스트만의 특허 기술과 설비, 제작 과정을 통해 전세계 가장 많은 골퍼들이 신뢰하는 최고 골프볼의 우수한 퍼포먼스가 어떻게 탄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코어부터  커버, 딤플까지 모든 것이 새로워진 이번 Pro V1 시리즈의 런칭 시점에 맞추어 기획 & 개발돼 가장 최신의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제작 공정을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 볼 플랜트 투어에서는 실제 공장의 설비 위치 도면을 따라, 실제 골프볼 제작 순서대로 준비된 상세한 설명 및 영상 컨텐츠를 확인할 수 있어 ‘최고를 넘어 완벽으로’ 가고자 하는 타이틀리스트의 정성과 전문성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타이틀리스트는 현재 미국 메사추세츠 주에 2개의 볼 공장 BP2와 BP3를, 그리고 태국에 1개의 볼 공장 BP4를 소유해 직접 운영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의 대표 골프볼인 Pro V1과 Pro V1x는 BP3와 BP4 2개의 볼 공장에서 생산되고 있다. 두 공장은 완전히 동일한 설비로 구축돼 타이틀리스트 직원에 의해 직접 운영되고 있어 모든 골프볼에서 일관된 퍼포먼스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