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SM8 슬레이트 블루’ 컬러 추가 출시
타이틀리스트, ‘SM8 슬레이트 블루’ 컬러 추가 출시
  • 안기영 기자
  • 승인 2021.03.20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웨지의 명장 밥 보키의 SM8 웨지를 슬레이트 블루 컬러로 추가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보키 웨지 역사상 가장 정밀하고 뛰어난 관용성을 자랑하는 SM8 웨지의 퍼포먼스는 그대로 유지하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슬레이트 블루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내구성을 더했다. 

밥 보키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디자인에서도 보키 웨지만의 감성을 담기 위한 연구를 지속해왔다.

 SM8 웨지-슬레이트 블루는 어드레스를 섰을 때 웨지의 디자인과 마감이 골퍼에게 미치는 심리적 영향을 고려하여 더욱 강인하고 날카로운 컬러감의 슬레이트 블루 마감을 적용해고, 수많은 라운드 후에도 표면이 벗겨지지 않고 광택을 유지하는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트루 템퍼 다이내믹 골드 S200 샤프트와 BV Wing 로고가 새겨진 블루/화이트 조합의 멀티 컴파운드 그립으로 기존 모델과는 다른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투어에서 입증된 SM8 웨지의 완벽한 스핀양과 샷 컨트롤, 그리고 견고한 타구감을 슬레이트 블루 컬러에서도 다양한 옵션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보키 디자인 SM8 웨지의 대표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다.

SM8 웨지만의 혁신적인 무게중심 설계이다. 밥 보키와 그의 R&D팀은 무게중심을 페이스 앞쪽으로 설계, MOI를 향상시키고 향상된 임팩트와 더 긴 비거리, 그리고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또한, 각 로프트에 따라 최적화된 무게중심 배치로 일관된 탄도와 정교한 비거리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100% 검수된 스핀 밀드 그루브는 정밀한 공정과 촘촘한 설계로 최고의 스핀양과 완벽한 샷 컨트롤을 제공한다. 업계 최고 수준의 ‘그루브 컷팅 프로세스’와 밥 보키만의 페이스 열처리 공법을 적용했으며, 100% 전수 검사 과정을 거쳐 모든 클럽에서 일관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보키 웨지만이 제공하는 6가지 그라인드(F, S, M, K, L, D) 옵션은 물론, 총 23가지의 로프트, 바운스, 그라인드 조합을 제공해 다양한 스윙 스타일과 구질, 코스 컨디션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최고의 샷을 구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