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화이트 핫 인서트 20주년 기념 '화이트 핫 OG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화이트 핫 인서트 20주년 기념 '화이트 핫 OG 퍼터' 출시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3.09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세이 화이트 핫 OG 퍼터.(사진=캘러웨이골프)
오디세이 화이트 핫 OG 퍼터.(사진=캘러웨이골프)

[골프경제신문]

캘러웨이골프가 '화이트 핫 인서트' 퍼터 출시 20주년을 맞아 ‘화이트 핫 OG 퍼터’를 출시했다.

2000년 출시한 오디세이 대표 퍼터 '화이트 핫 인서트'는 투어에서 가장 높은 사용률과 우승 기록을 갖고 있으며, 독특한 디자인 타구감, 타구음으로 투어 선수는 물론 많은 골퍼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지금까지도 전설적인 퍼터로 불리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 핫 OG 퍼터는 오리지널 화이트 핫 배합과 동일하게 설계된 우레탄 인터스 페이스로 20년전 오리지널 화이트 핫 인서트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헤드 곳곳에 밀링 처리된 디테일을 살린 디자인과 실버 PVD 피니시로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

오디세이의 최신 기술이자 투어 프로들을 통해 검증된 스트로크 랩 샤프트를 장착하여 퍼포먼스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스트로크 랩 샤프트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스틸 샤프트 대비 무게를 줄이고, 여기에서 찾은 여유 무게를 헤드와 그립으로 재배분했다. 이로 인해 골퍼들은 백스트로크 길이, 임팩트 시 페이스 앵글, 임팩트와 템포에서의 헤드 스피드 등 스트로크 시 높은 안정감을 느껴 퍼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

올해 1월 캘러웨이로 이적한 세계랭킹 2위 존람과 지난 1월 25일 PGA 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서 김시우 선수가, 지난 3월 1일 푸에르토리코 오픈에서 브랜든 그레이스가 이 스트로크 랩 샤프트로 우승하면서 다시 한번 오디세이 퍼터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헤드 디자인은 2종의 블레이드 타입(#1, #1WS)과 7종의 말렛 타입(#5, #5CS, #7, #7S, 로시, 로시S, 투볼) 등 총 9종으로 출시돼 골퍼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