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골프웨어 ‘혼가먼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캘리포니아 골프웨어 ‘혼가먼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3.0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

골프웨어 마크앤로나를 운영하는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캘리포니아 감성의 골프웨어 ‘혼가먼트(HORN GARMENT)’를 런칭하고, 지난 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혼가먼트는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에서 시작한 브랜드로 캘리포니아 파도, 태양, 그리고 해피니스(HAPPINESS)의 'H'를 뜻하는 심벌을 사용하여 보다 따듯하고 밝은 분위기를 보여주며 영앤리치 고객을 타겟으로 자유로운 골프 라이프를 선보일 예정이다.

혼가먼트는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서 가방과 악세서리 반응이 뜨거웠다. 이번 2021 S/S 컬렉션은 베이직하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와 여유롭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클래식 컬렉션, 골프와 서핑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ALL IN ONE 멀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퍼포먼스 컬렉션, 빈티지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과 지속 가능한 소재를 결합한 빈티지 컬렉션, 크게 3가지 컬렉션으로 전개된다.

혼가먼트 관계자는 "이번 2021 S/S 컬렉션은 얼마 전 종영한 JTBC 드라마 ‘런 온’ 골프웨어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면서 "수영의 골프 라운드 룩과 임시완이 착용한 풀오버 니트는 드라마 종영 후에도 제품의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으며 백화점보다 먼저 오픈한 혼가먼트 온라인 몰에서 벌써부터 판매 호조를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혼가먼트는 지난 2월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3월 4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이후 신세계 센텀점, 신세계 대구점에 추가로 3월 내 입점하며, 하반기에는 신세계백화점 대전점과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김윤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