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그랜드 오픈...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공식 웹사이트 리뉴얼 그랜드 오픈...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 김윤성 기자
  • 승인 2021.03.04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경제신문]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디지털 플랫폼상에서 타이틀리스트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경험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하고, 리뉴얼 기념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온라인 프로모션은 상반기 동안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첫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댓글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완전히 새롭게 개편된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는 ‘퍼포먼스를 약속’하는 브랜드 방향성에 입각해, 프로젝트 시작 전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의 열정적인 골퍼들이 원하는 웹 서비스와 기능이 무엇인지에 대한 서베이와 마켓 조사를 진행했다. 

철저한 조사를 바탕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 목표로 진행한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페이지 디자인 구성은 물론, 제품을 다양한 각도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 키 아이템들의 ▶동영상 컨텐츠 제품 정보, 마음에 드는 상, 하의와 액세서리 아이템을 한 번에 모아 웹상에서 직접 연출을 해볼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 메뉴와 ▶매장별 아이템 재고 현황 조회, ▶신제품 매장 입고 알림 신청 기능 등 기존에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하고 편리한 기능들을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새롭게 추가된 동영상 컨텐츠 제품 정보와 마이픽 & 셀프 스타일링 기능이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어드레스 때부터 백스윙, 그리고 피니쉬까지 골프 스윙 시 골퍼가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모든 요소에 다양한 패턴과 소재, 기능성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사전에 진행된 고객 조사에서 제품을 착용했을 때의 실제 핏과 활용도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피드백을 반영해 제품을 360도로 살펴볼 수 있는 동영상 컨텐츠를 추가했다. 주요 아이템을 선수들이 직접 착용하고 스윙을 시연하며 제품의 디자인, 핏, 길이 등을 가늠해볼 수 있어 더욱 용이하게 원하는 스타일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마음에 드는 아이템들은 ‘마이 픽 메뉴’에 한데 모아놓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내 마음대로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 메뉴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메뉴 중 하나다. 완성된 스타일링은 저장하기 기능을 통해 개인 SNS 채널에 올리거나, 카카오톡을 통해 편리하게 공유할 수도 있다.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은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3월부터 5월까지 상반기 동안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골퍼들과의 디지털 채널에서의 소통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첫 프로모션은 댓글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타이틀리스트 어패럴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기능들을 체험한 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혹은 편리했던 기능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박상현 선수 사인모자(3명), 김경태 선수 사인모자(3명) 그리고 타이틀리스트 로고가 새겨진 슬림파우치(20명)를 증정한다.